강원개발공사

경영현황

2023년도 강원개발공사
고객만족도 : 81.1점

조사개요

  • 목적
  • 객관적, 체계적 고객만족도 측정, 평가, 관리를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 구현. 타 기관과의 경쟁력 비교를 통한 서비스 품질 제고 및 대응방안 강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면접조사 및 전화조사

  • 조사기간
  • 2023년 09월 ~ 10월

  • 조사대상
  • 강원개발공사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중 무작위 추출

조사결과
고객만족 조사결과표
구분 종합 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강원개발공사 81.1 79.8 81.4 80.8 83.6 79.8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 종합 만족도표

    종합 만족도(단위:100만점)

  •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표
    구분 2021년 2022년 2023년
    종합만족도 87.26 86.7 81.1
    PSIGAP 감소이미지1.6 감소이미지0.6 감소이미지5.6
    서비스환경 86.47 86.1 79.8
    서비스과정 86.74 86.6 81.4
    서비스결과 87.36 86.9 80.8
    사회적만족 89.48 88.5 83.6
    전반적만족 87.26 85.5 79.8